본문 바로가기
내새꾸, 순둥순둥/순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반려견 동반 식당 (전화문의 필수)] 강원도 고성 - 메밀촌 봉평 막국수

by 린진 2023. 11. 9.
반응형

강원도 고성 - 메밀촌 봉평 막국수

 

통일 전만대까지 다녀오니 너무너무 배가 고팠다 ㅠ 

근데 우리 순둥이가 있어 아무 식당이나 갈 수 없는 처지

급하게 찾아보다가 막국수집을 발견했다

 

어느 블로거가 여기가 반려견 허용이 된다고 해서 찾은 곳인데

우리 순둥이가 보통 사이즈여야 말이지 ㅎㅎ 

항상 전화를 먼저 해본다.

혹시, 반려견이 있는데 동반 가능할까요?

그럼요~ 오세요 

 

불안한 마음에 주차하고, 다시 집사람이 물어보러 갔다

가능하니, 들어오라는 것이다.  

 

정말? ㅎㅎㅎ 

순둥이를 당당하게 데려고 가보니 ㅋㅋㅋ

놀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지나 개모차 없냐며

없어요 ㅠㅠㅠㅠ 

그럼 안아서 들어올 수 있냐는 말씀에

집사람이 초인적인 힘을 ㅋㅋㅋㅋㅋ 발휘해 들었다

 

사장님의 배려덕에 우리는 룸에서

맘 편히 식사를 할 수 있었다

 

0123456
강원도 고성 - 메밀촌 봉평 막국수

 

근데 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막국수 왜케 맛나 ㅋㅋㅋㅋㅋㅋㅋ 

메밀전병은 또 세상 맛나네

원래 이런건가? 싶을정도로 보드랍고 맛나다

 

나중에 찾아보니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며

리뷰도 좋았다 ㅋㅋㅋ

 

싸장님, 진심 감사드립니다 :)

 

012
강원도 고성 - 메밀촌 봉평 막국수 메뉴


강원도 고성 - 메밀촌 봉평막국수

강원 고성군 거진읍 포남길 46 메밀촌봉평막국수

 

- 주차 가능

- 반려견 동반 가능 (꼭!!! 전화 문의해보세요)

- 오전 10시~ 오후 4시 (3시 35분 라스트오더)

- 메뉴

물막국수 10,000원

비빔막국수 10,000원

메밀전병 8,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