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꾸, 순둥순둥/순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반려견 동반 식당] 남해 독일마을 독일 소시지 - 비스트로 36

by 린진 2023. 7. 13.
반응형

반려견 동반 식당 - 남해 독일마을, 소세지 소스통에 반해버린 @비스트로 36

 

독일 마을 도착해서, 식구들은 식당으로 점심을 드시러 가셨고

집사람과 나는 순둥이랑 독일마을을 둘러보면서

혹시, 순둥이도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반려견 동반 카페나

식당이 있는지 두리번 두리번 거리던 중!!! 

 

ㅋㅋㅋㅋㅋㅋ 소스통이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소시지 냄새도 냄새지만, 지나가다 소스통만 보고

소시지를 먹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다 ㅋㅋㅋㅋ

왜케 긔엽나? ㅋㅋㅋㅋ 냄새까지 좋아서 더 그랬나 싶다

집사람이 주문을 하고, 순둥이랑 밖에서

소시지 냄새 맡으면서 댕댕댕 거리니, 대박!!! ㅋㅋㅋㅋ

반려견도 동반이 가능하다는게 아닌가 !!! ㅋㅋㅋㅋ

길바닥에서 소시지 먹나 했는데 ㅋㅋㅋ 오호호 좋다 좋아

아무리 소세지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도, 

반려견 동반이 안되는 곳은 갈 생각도 못했는데

뜻밖에도 순둥이도 갈 수 있는 곳이라니 !! 캬캬 

 

 

사람도 별로 없어서 여유지게 소시지랑 커피도 마시고 :)

소시지는 좋아하지 않는데, 독일 마을 왔으니까

한 번은 먹어봐야지 했는데, 와 왜케 맛나? 

나 소시지 좋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킄크큭

소스가 있는 부어스트도 맛있네, 짭쪼롬

알고보니 독일 현지 법인을 통해서

재료를 직접 수입해서 만든다고 한다!! 오오

 

 

 

 

경남 남해 독일 마을 @ 비스트로 36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71-1

 

- 반려견 출입 가능

- 주차 가능

- 제로페이 가능

 

- 비스트로 36 메뉴

커리 부어스트 6,000원

브랏 부어스트 6,000원

독일 맥주 5,000 ~ 10,000원

아메리카노 4,000~4,500원 (라바자 원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