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꾸, 순둥순둥/순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반려견 동반 숙소] 대나무 숲 놀이터가 반기는, 통영 767

by 린진 2023. 6. 22.
반응형

 

대나무 숲 놀이터가 반기는,  @통영 767 


순둥이는 생각보다 통통한 아이라

어느 숙소든지 시설보다는 입실 가능여부에 항상 애를 먹는다.

여수에서 비교적 가까운 통영에 위치하고

반려견 전용 작운 대나무 숲 놀이터가 있는

곳이라해서, 너무나 가보고 싶었다.

여기도 역시 반려견 동반 정책에 순둥이 몸무게가 걸렸다;;;

(반려견 1마리만 허용, 15kg 제한)

 

하지만 이대로 포기할 순 없으니 ㅋㅋ

매번 그러했듯 숙소에 양해를 구해봤다.

 

저희 아이는요....

너무 쫄보에 겁이 많아 잘 짖지 않구요

실외배변만 하는 아이랍니다.

몸무게만 들으시면 놀라실 수 있으나

먹는걸 하도 좋아해서 살이 조금(?) 찐 상태입니다...ㅎㅎ

구구절절...

 

다행히 비성수기고 객실이 많이 차지 않고

무엇보다도 잘 케어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입실을 허용해 주셨다. :)

 

 

역시나 순둥이도 대나무 숲 놀이터를 제일 좋아함 ㅋㅋ

1박인데도 놀이터만 한 5번 간거 같은? ㅎㅎ

객실 동에서 나오면 바로 연결되어 있고,

놀이터 안에는 반려견 똥을 버릴 수 있는 쓰레기통도 있어 ~ 굳굳

숙소도 엄청 깔끔하고, 달아선착장 건너편 마을이라 접근성도 좋고 ! 

날 따수울때 같이 또 오자, 순둥아 

 

 

 

@ 통영 767 

경남 통영시 산양읍 달아1길 38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