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d 대한민국, 소매물도

[소매물도 여행] 태풍 마니가 나에게 끼친 영향 -_-

by 린진 2007. 7. 24.
반응형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태풍 마니가 나에게 미친 영향,

등대섬 등반 실패, 옷은 다 젖고, 핸드폰은 제멋대로 재부팅, 운동화는 물 뚝뚝 떨어지는
뭐.... 요 정도 ? 'ㅁ';;


기상청님들아, 님들 운동회때도 비오다더만 ㅠㅠ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나마 태풍 마니로 부터 날 구해준, 민박집 '다솔산장'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요 녀석이, 먹는 것은 다 좋다는 그 유명한 니니와 그녀의 엄마ㅋㅋ
어쩜 표정이 ㅎㅎ 저렇게도 리얼하다니 ?
원래 소매물도는 하루 1500명 가량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라고 하던데
태풍으로 인해, 배가 안뜨니 사람들이 아무도 없는건 당연지사,

난 몬 깡으로 'ㅁ';;
정말 이녀석들이 없었다면, 무쟈게 심심할 뻔 했다, 귀여운 녀석들 ㅋㅋ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쩜 이리도..꼭 내 신세 같다 ㅠ_ㅠ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날부터 나의 빌붙기는 시작되었다 ;;
밥시간 되면 고기 반찬과 쐬주, 심심하다고 간식으로 감자 쪄주셔 ㅠ_ㅠ

먹여주시고 재워주시고, 밤에 심심하면 잠 안온다며 술까지....
울퉁이불퉁이아 저 씌 ~~~~~ 보고파요 !!



 
혼자 떠나는여행 | pentax k100d | 소매물도














사진 더보기 : http://photo.tryvel.com/yellow512/780/2007-07-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