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d 대한민국, 소매물도

[소매물도 여행] 떠나는 당일 저녁,

by 린진 2007. 7. 24.
반응형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떠나는 준비,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동안, 잘부탁해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넌 잠시 안녕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동안, 잘부탁해



클릭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동안, 잘부탁해




무작정 가고만 싶었던, 소매물도
대한민국, 소매물도라고 꼭 부르고픈,
아니 그렇게 불러야만 할꺼 같은 그곳을 드디어 간다.

혼자 떠난다는 불안감이 자꾸만, 내 어깨의 짐에 손을 꼭 쥐게 한다.
그 누구와 같이 갈때보다 더 꼼꼼히 하나하나 다 챙겼나, 불안한 마음과 함께
혼자 떠나는 나의 여행은 시작됐다.



혼자 떠나는 여행 | pentax k100d | 소매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