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b 기다려, 도쿄타워

[레고린진's 홀로 도쿄 정복기] 일본 여행 일정,

by 린진 2007. 9. 6.
반응형


항공 : 2007년09월15일  JL 8834 19시30분  김포 출발 -> 하네다 도착
                 09월27일  JL 8833  15시35분  하네다 출발 -> 김포 도착


어쩜 이리도 뱅기가 없는지 @_@
겨우 구했다, 나가는건 추석연후 전이라 자리가 많았지만
한국 들어오는 비행기가 없어서 애먹었다,
후후, 가는거 ~ 가는거 ~ ㅎㅎ


1일 : 하라주쿠 - 시부야 - 신주쿠 - 도쿄도청
2일 : 아사쿠사 - 우에노 - 긴자 - 롯폰기 - 모리타워
3일 : 지브리미술관, 키치죠지 - 사모기타자와 - 다이칸야마 - 에비스
4일 : 디즈니씨
5일 : 츠키지-시오도메-오다이바
6일 : 요코하마 - 요코스카


정말,  매일매일 도쿄타워는 보러가야지.
너무나 설레이는 나의 도쿄타워 ♡

에펠탑을 보면 외도를 할지 모르겠으나, 지금은 도쿄 타워 ^-^

근데 이거, 일정이 너무 빡빡한가 @_@
알아보고 거리 따져보고 정한다고 정한거 같은데, 걱정이다
교통편, 말, 모가 되는게 있어야지 ㅎㅎ
누구 말대로 모르면 무조건 안되는 영어 쓰면, 전철도 막 "어 어 .." 하면서
우측 문으로 들여보내주고 나가게 해준다는데.

나도 될라나,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