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여수 근교 가족여행] 진도 - 운림산방

by 린진 2024. 2. 8.
반응형

진도 운림산방

산책하기 좋은  - 진도 운림산방

 

진도 쏠비치에서 조금 늦은 조식을 야무지게 먹고

날도 좋고 해서 할머니랑 산책을 좀 하고 싶었다

 

사람도 많이 없는 한적하면서도 

고즈넉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운림산방을 많이들 간다해서

찾아본 곳

 

대부분이 평지라서 굿굿

할머니가 산책하기 딱!

 

여기서 사진을 엄청 찍음 ㅋㅋㅋㅋ

스팟들이 꽤 많아서 여유지게 전시도 보고 사진도 찍고

 

01234567
진도 운림산방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산을 넘어서 가는거죠?

왜 네비가 ㅋㅋㅋㅋ 자꾸 산을 타라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분들은 산을 넘어서 가지 않고

가는 길을 택하시길 ㅋㅋㅋㅋㅋ

네비대로 갔는데, 경사가 너무 심해서 ㅋㅋ

조금 무서웠음 ㅋㅋㅋㅋ

돌아오는 길에 보니, 다른길도 있었음 ㅋㅋ

 

012
진도 운림산방


산책하기 좋은 - 진도 운림산방

 

전남 진도군 의신면 운림산방로 315

 

운영시간

- 하절기 3월~10월 오전 9시~ 오후 6시

- 동절기 11월~2월 오전 9시~ 오후 5시

- 유료

성인 2,000

청소년 1,000

어린이 800

- 1시간전 입장마감

 

-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