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여수 근교 가족여행] 숙소는 진도 쏠비치 리조트

by 린진 2024. 2. 7.
반응형

진도 쏠비치 리조트 - 야경

가족여행 숙소의 해답은, 진도 쏠비치 리조트

 

90세 할머니와 50대 이모

그리고 40대의 우리 언니들과 함께 하는 이번 여행

인원도 인원이나, 3대가 모두 만족하는 숙소를 찾기는 어려웠다;;;

 

특히 90대 할머니가 계셔서, 숙소 특히나 고민이 많았다

조식은 반드시 있어야 하며, 멀리 가지 않아도

숙소 내에서 먹거리와 놀거리가 적당히 있어야 하며

적당히 놀러온 기분도 나야하는 ㅋㅋㅋ 그런 곳이 필요했다

 

목포는 이런 조건에 부합하는 곳을 못찾음 ㅠㅠㅠㅠ

목포는  왜이리 숙소가 없나이깤ㅋㅋㅋ 

 

더 들어가서 자리잡은 진도 쏠비치 리조트

거리는 한시간 안팎으로 걸리지만

수영장도 있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내에서

식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기에

거기에 덤으로 따라오는 뷰 맛집 ! 

진도 쏠비치 당첨!!! ㅎㅎㅎ 

 

진짜 진도 끝에 위치한 곳이지만,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우리 할머니가 좋아하니 ㅋㅋㅋ

나도 좋다 ㅋㅋㅋ

조식 3그릇 비우신 건 안비밀 :)

 

012345678910
진도 쏠비치 리조트 - 시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12시부터 번호표 뽑고 대기! 3시 입실)

 

부대시설

- 수영장 (풀장이 3개로 나눠져 있음. 대부분 다 유료임)

- 베이커리

- 카페

- 어바니샵 (여기에 수영복있음)

- 굿앤굿즈 (편의점)

- 코인 세탁실

- 레스토랑

- 횟집 등등

 

놀거리

스티커사진기 (ㅋㅋㅋㅋㅋㅋㅋ젤좋다)

레전드 히어로즈 (비싼 스포츠 오락실 ㅋㅋㅋ)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펌프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