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m 02:14

전복마늘 버터구이 - 마이 런치

by 린진 2023. 9. 16.
반응형

전복 마늘 버터구이 @ 마이 런치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본 털보와 먹보

이제 제주도는 다시 중국인의 품으로 돌아갔다죠?ㅋㅋ

제주 가고 싶은데 못가니~

먹보와 털보 제주편 보면서 요즘 힐링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비 전복 요리 따라해봄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 전복 손질

대체 ㅋㅋㅋㅋㅋ ㅠㅠㅠ

손으로 하는 손질을

나는 왜때문에 어깨로 하니 ㅋㅋㅋㅋ

왜케 어깨에 힘들어가니?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