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여수 미남크루즈 - 음악과 함께하는 선상 불꽃 놀이

by 린진 2023. 9. 15.
반응형

여수 미남크루즈 선상에서

여수 - 음악과 함께하는 선상 불꽃 놀이, - 여수 미남크루즈

 

불꽃 놀이를 언제 본적이 있던가

코로나 이후로 처음이었고

호주 시드니에서 12/31 연말에 하는 불꽃놀이를 빼고는

다 그냥 그랬다. 여의도 불꽃놀이는 사람만 많고;;;; 

012
여수 미남 크루즈

친구들이 여수와서 꼭 선상 불꽃놀이를,

선상에서 야경 구경을 하고 싶다길래

찾아서, 가장 큰 규모의 선상 불꽃놀이인

여수 미남 크루즈를 예약했다.

금, 토, 일에만 진행되었고

사람이 많다길래, 미리 예약했다

 

여수 미남크루즈 - 야경 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크루즈에서 여수 야경을 보다니,

맨날 ㅋㅋㅋㅋㅋ 여기 살면 뭐해

마자마자 이렇게 관광을 해야대 ㅋㅋㅋ

여수 밤바다 쥑이네~

 

음악과 함께 쏘아올리는 폭죽

그리고 시작되는 불꽃 놀이

마치 음악을 연주라도 하는거 마냥

곡이랑 찰떡이었다,

 

사람들 많은 것도 잊고

너무너무 ㅠㅠㅠ 좋았음

집사람, 할머니, 엄마, 언니들

다다다 다같이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기회가 되면 꼭 해보시길,

여수에서 진행하는 선상 불꽃놀이는

퀄리티는 비슷하다니

어떤 곳에서 하든 좋을꺼 같다.

대박 추천 ㅋㅋㅋㅋ

 


여수 미남크루즈 (돌산대교 건너서 바로)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22 미남크루즈

- 주차 가능

반드시, 예약 현황 문자로 온 주소로!!! 가야지

주차도 가능하고, 크루즈가 거기 있음!!!

 

- 선상 불꽃투어 대인 4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