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여수 돌산 - 엄마 분식, 엄마 매점 (튀김 맛집)

by 린진 2023. 8. 10.
반응형

여수 돌산 엄마 분식, 엄마 매점

튀김하나로 생활의 달인 나온 - 돌산 엄마 분식, 엄마 매점

(개인 리뷰 별 다섯개 맛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찾았다

더워죽겠는데 ㅋㅋㅋㅋㅋ 굳이굳이 이집 튀김을 먹어야겠다며

서울에서 내려온 언니가 기어이 날 끌고 간다

 

아니 무슨 여수에서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돌산가서 ㅋㅋ튀김을 먹겠다는건지 

이해가 안가지만, 난 동네니 한번 가보자 하는 마음에 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정말 튀김 맛집!!!! 

주차는 생각지도 못하는 곳에 위치함 ㅋㅋ 

옆에 공사하는 곳에 잠시 주차를 했는데

몰랐네, 그곳이 여수 돌산 스타벅스 DT 점이라는걸 ㅋㅋ

 

가게도 작고, 간판도 제대로 안보여서 그냥 지나쳤음

테이블 3-4개 있고, 밖에 플라스틱 의자도 4-5개 있었나?

동네 분들은 포장을 많이 해가는거 같았고

나이드신 사장님 부부만 하시는거라, 오래 걸린다

번호표 따위 없다. 종이에 주문을 적고 드리면 끗!

 

012
여수 돌산 엄마 분식, 엄마 매점 - 튀김

정말 튀김이 크다 !! 

실제 튀김 사이즈를 보고 주문을 해야함

근데 ㅋㅋㅋ 맛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왜 생활의 달인에 나왔는지

이해가 되는 그런 튀김 맛? 

 

돌산 초입이라, 그쪽 숙소나 아니면 지나가는 길이라면

포장을 해서 먹길 권한다!

만약, 자리가 있따?ㅋㅋㅋ 그럼 무조건 안에서 드시길 ㅋㅋ

 


여수 돌산 초입 - 엄마 분식, 엄마 매점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51

 

-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 안됨

- 가게 안 테이블 3-4개 협소

- 포장 추천

- 튀김 사이즈가 크니, 꼭!! 주문시 확인 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