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꾸, 순둥순둥/김이순둥 하루하루

슬개골 탈구 예방, 반려견 패드 - 에코폼 도그자리

by 린진 2023. 8. 9.
반응형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강아지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개골 탈구예방 패드 - 설치 후

슬개골 탈구 예방, 반려견 패드 - 에코폼 도그자리

 

몇일 전부터 순둥이 다리에서 들리는 똑똑 소리가 들렸다

뒷 다리 모두 슬개골 탈구가 있는데, 더 심해진건 아닌지

병원에 가보니 역시나 슬개골 탈구로 인해 인대까지 영향을 준거라고 ㅠ

수술도 중요하지만, 사후 관리도 중요한 슬개골 탈구 수술

순둥이는 비만이라, 일단 관절약과 다이어트를 병행하기로 했다.

 

노견이고, 똥꼬발랄하게 우다다닥를

이제는 안하기에 큰 걱정은 안했지만,

아무래도 아파트 바닥이 뭐 좋으랴

그래도 내가 외출하고 돌아오면, 좋아서 막 빨리걷고 뛰려고 해서

일단은 복도만 먼저 패드를 깔아보기로 했다. 

 

폭풍 검색을 했는데, 평이 좋은 에코폼을 알게되었고

슬의생 유연석도 리타를 위해 에코폼 반려견 패드를 깔아줬다고 하니

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가서 더이상 고민하지 않고 에코폼 !! ㄱ ㄱ

 

반려견 패드 종류도 다양했다.

처음에는 뭘 사야될지 몰랐는데

후기를 엄청 찾아보니, 내가 찾는 조건들에 맞는 패드가 있었다.

 

012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반려견 패드 - 업체 사진

밀림이 없어야 하고

신미성을 포기해서는 안되니, 인테리어와 큰 이질감이 없어야 하고

무엇보다 로봇청소기 사용이 가능해야하고

바닥 청소에 용이하도록 무게가 가벼웠으면 했다.

 

01234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강아지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개골 탈구예방 패드 - 복도형

 

하여 찾은게 바로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강아지 애견 펫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개골탈구예방 패드!! 

복도형 (110*220mm), 거실형(140*180mm), 다용도용 (65*180mm)

5mm 두께 모두 같았다.

 

 

01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강아지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개골 탈구예방 패드 - 설치 전/후

 

우선 복도형을 먼저 사용해 보고

거실도 해보고 싶어 복도형만 2개 주문했다.

복도형 가로가 우리집 복도에 비해 작았지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복도형 한 달 사용해보고, 거실도 해봐야겠다! 

순둥아~ 당분간은 복도에서 놀자 ㅎㅎ

 

 


에코폼 도그자리 플랫 강아지 반려견 미끄럼방지 슬개골 탈구예방 패드

복도형 2개 설치 (110*220mm) / 5mm

포쉐린 컬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