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백야도 풀장 - 여수 나탄 비치클럽

by 린진 2023. 8. 8.
반응형

여수 나탄 비치클럽 - 업체 사진

여수에서 만나는 동남아 풀장, 여수 나탄 비치 클럽

 

친구들이 놀러 온다고 해서,

부랴부랴 찾은 우리의 물놀이장 :)

사실 식구들과 함께 가고 싶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있었고, 친구들처럼

ㅋㅋㅋ 즐길 자신이 없어 패스했는데,

친구들이 온다니!!! 무조건 나탄 비치 클럽이다!!  ㄱ ㄱ

 

100% 사전 예약제라해서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했다.

인원이 5명이라, 카바나를 생각했는데

어느 위치가 좋을지 고민이 많았다.

풀장이랑 가까웠으면 했고

시아도 막힘이 없었으면 했다.

하여, 전화로 문의를 드렸고

 

여수 나탄 비치클럽 - 업체사진

우리는 1층 A1 카바나로 예약했다.

앞으로는 풀장이 보였고

오른쪽으로는 바로 백야도로 들어오는

대교와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왔다.

 

0123456
여수 나탄 비치클럽

풀장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아담했다

그리고 작은 온수풀도 따로 있긴 했다. 

그래도 사이즈가 크지 않아

성인 10명 이상이면 버거운 느낌??

 

풀장을 이용 안하고

인생사진을 찍으로 오시는 여성 분들도 많아

아이들과 물장구를 할 계획이시라면

눈치가 조금 ㅋㅋㅋ 보일 수 도 있겠다 싶었다.

 

01
여수 나탄 비치클럽 - BBQ 음식

세트로 있는 음식도

물놀이하고 적당히 즐길 수 있는 양!

우리는 ㅋㅋㅋㅋ 맥주에 라면까지

추가로 먹은건 비밀 ㅎㅎ

 


전남 여수시 화정면 화백길 6-1 나탄 비치클럽

(백야도 진입하자마자 보임 ㅎㅎ)

- 100% 예약제

- 네이버 예약

- 반려견 동반 가능

- 주차 가능

- 선베드 : 기준인원 2인 (인원추가 X)
- 1층, 2층 카바나 :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 6인)

- 샤워장 이용 가능 (물 샤워만 가능)

- 화장실 안에 탈수기 제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