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기다 ♪

이태원 가성비 한우 우마카세 - 소와나 (런치 5종)

by 린진 2023. 7. 25.
반응형

소소하게 친구들과 가기 좋은 - 이태원 한남동 한우 우마카세 소와나

 

 

절대로 많은 인원은 안된다.

소와나가 생각보다 협소하기도 하고, 분위기가 고즈넉하니 

소소하게 친구들 몇몇과 좋은날 만나기 좋은 장소였다.

이 날도 친구 생파 모임으로 4명이 갔었고

대부분 2인, 4인으로 많이들 오는거 같았다.

 

오마카세는 들어봤어도
우()마카세는 처음 들어보는 ㅋㅋㅋ 나 ㅋㅋㅋ

서울을 너무 오래만에 와서 이러는가

아니면 벌써 시골사람이 다 되었는가. 싶었다.

 

0123
한남동 우마카세 소와나 - 5종 세트

우리는 주말 런치에 예약을 해서 갔었고

가성비 좋은 5종 세트를 주문했다.

한우 1++ 사용하며 매일 세분화 작업하여

랜덤으로 부위 제공한다고 한다.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버섯, 마늘 등

부위에 맞게 함께 나오는데

이또한 굿굿

 

한우를 먹을 생각을 하니, 

어찌 술을 마시지 않을까 싶어 

하이볼을 주문했다.

캬캬 ㅋㅋㅋㅋ 이맛이지

너무 쎄지 않아서 우마카세와 함께 먹기 좋았다. 

우리 이제 생일 파티는 무조건 여기서? ㅎㅎㅎ

 

 

 

 

한남동 한우 우마카세 - 소와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68

 

- 주차 안됨

- 최대 4인 권장

- 네이버 예약 가능

- 메뉴

7종 세트 69,000원

5종 세트 49,000원

음료 및 주류는 1인 1개 주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