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

[문경 여행] 권총, 클레이 사격 - 문경 관광 사격장

by 린진 2023. 7. 21.
반응형

문경에서 찾은 내 취미 - 문경 관광 사격장

 

집사람이 몇번을 가보자고 한 사격장

문경 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가는길에

뭔가 아쉬워서 검색해보다가

근처에 있는 사격장 발견!! 

 

ㅋㅋㅋㅋ 그래그래 해보자 한 번

시끄럽고 무서울것만 같아서

할 생각도 못해본 사격

근데 이게 왠일ㅋㅋㅋㅋㅋㅋㅋ

 

문경에서 내 소질을 찾았네 ㅋㅋㅋ

어렸을때 했으면 나 국가대표급인가?ㅋㅋㅋㅋ

 

01234
문경 관광 사격장 - 클레이 사격, 권총 사격

클레이 사격은 솔직이 재미는 있는데

어깨가 너무 아팠다, 

그리고 강사님이 쏴야하는 시점을

알려주셔서 거의 ㅋㅋㅋㅋ 강사님이 하시는 수준

 

근데 권총사격은 다르다 ㅋㅋ

나와의 싸움이다 ㅋㅋ 오로지 나의 실력!!!! 

이보시오~ 집사람, 군대 갔다 온거 맞소?ㅋㅋㅋ

내가 어찌 더 잘하오 ㅋㅋㅋㅋ 

 

 

 

 

문경 관광 사격장

경북 문경시 사격장길 155

 

- 주차 가능

- 신분증 필수

- 가격

클레이 사격 22,000원 (25발)

총권사격 15,000원 (10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