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기다 ♪

군산 - 대정 칼국수, 대정 소바

by 린진 2023. 7. 20.
반응형

군산 대정 칼국수

현지인 추천 - 메일 콩국수가 너무너무 맛있는, @ 군산 대정 칼국수

(개인 리뷰 별 다섯개 맛집 ★)

 

집사람 친구가 군산에 살고 있어서,

군산으로 놀러가면, 친구가 늘 가는 곳을 알려준다

대정 칼국수도 그러했다.

 

간판이 칼국수, 소바라서 둘 중 하나 먹을까 했는데

여름에는 콩국수란다, 

그것도 국산 메밀로 만든 메밀 콩국수!!

정식을 주문하면, 녹두전도 함께 나와 녹두전도 일품이라고

 

군산 대정 칼국수 메뉴

메뉴를 보긴 했지만, ㅋㅋㅋㅋ 

주저하지 않고 바로 메일콩국수 정식을 주문했다!  

콩국수를 너무 좋아하지만, 메일 콩국수는 처음인데

와 ㅋㅋㅋㅋ 이거 진짜 뭐지?ㅋㅋ 

까실까실 해도 너무 맛나다. 콩국도 진짜베기넼ㅋㅋㅋㅋ 

녹두전도 이거 뭐임?ㅋㅋㅋㅋ 돈 주고 단품으로 따로 

파는 이유가 있네 ㅋㅋㅋㅋ 

 

012
군산 대정 칼국수 - 메밀콩국수 정식

콩국수를 좋아한다면 !!! 꼭, 메밀콩국수와 녹두전을 함께!!! 

다음에는 소바랑 녹두전 단품 먹어야지 ㅋㅋㅋ 

 

 

 

 

현지인 추천 맛집 @ 대정 칼국수

전북 군산시 구영7길 34-1

 

- 메뉴 추천 : 메밀콩국수, 녹두전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 주차 가능

- 라스트 오더 오후 4시

(재료 소진시 더 일찍 끝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