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 travel/i 다시만난, 여수

여수 돌산 바다 가까운 곳 - 예술 랜드 조각 공원

by 린진 2023. 7. 18.
반응형

여수 돌산 예술랜드 - 마이더스 손

마이다스 손으로 더 유명한 @ 여수 예술 랜드 조각 공원

 

시부모님이 먼저 가보고 괜찮다고 추천해주신 곳, 

오오 얼마나 괜찮길래~ 하는 마음에 집사람이랑 가봤다

우리는 여수 시민이라 할인을 해주니, 기부니가 더 좋군 ㅋㅋ

(여수 시민은 예술랜드 조각공원 입장료 30% 할인! 꼭!! 신분증 챙기시길!!)

 

입구에서 만나는 고래가 왜케 신기하지?

이렇게 고개 울음 소리를 들어 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거울로 비치는 모습 때문인지 고래가 더 생동감 있었다

 

여수 돌산 예술랜드 - 야외 입구
여수 돌산 예술랜드 - 돌산 바닷가 앞 숙소

 

예술랜드 오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이 바로 이 숙소다

돌산 바다를 바로 앞에 품고 있어서

너무 좋아보였다. 그리고 독채에 개인 풀장까지

여수 친구들 놀러오면 여기로 묵으라 해야겠다

나도 구경하게 ㅋㅋ

 

여수 돌산 예술랜드 - 마이더스 손
여수 돌산 예술랜드 - 마이더스 손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도 

그 사람들이 다 마이더스 손 ㅋㅋㅋ 사진찍는데 있어서  

한팀 한팀 기다리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성수기에는 번호표를 준다고 하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ㅋㅋㅋ 그냥 줄 서서 찍으란다 ㅋㅋ 

ㅎㅎ 헤헤 쿨내보소 

 

다른것들은 그냥 소소하게 구경할만한 작품들이었고

생각보다는 커서 놀랬고,

스카이워크 같은 액티비티가 있으니까

뭔가 할 꺼리가 많은? 

스카이워크 하는데 바람불어 죽는줄 ㅠㅠ 

근데 바람이 많이 불면, 정신이 하나도 없다

너무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서 난리남 @.@

 

 

 

@ 여수 돌산 예술랜드 미디어아트 조각 공원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142-1

 

- 반려견 출입 제한

- 주차 가능

- 네이버 예매 가능

- 오후 5시 입장 마감

- 조각 공원 입장권

어른 15,000원 (여수 시민 30% 할인 - 신분증 필수)

소인 1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