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꾸, 순둥순둥/김이순둥 하루하루

반려견 장마철 필수템, @ 러프웨어 경량 하네스 (2)

by 린진 2023. 7. 1.
반응형

러프웨어 경량 하네스 착용한 순둥이

순둥이 장마철 필수템, @ 러프웨어 경량 하네스 (2)

 

계절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하네스를 사용하고 있는 순둥이, 

하네스가 오래되기도 했고, 병원에서 진료실에 데리고 가려고 할때마다

하네스가 벗겨져서 애를 먹고 있었다.

이번에는 좀 더 튼튼하고 앙장마철을 대비해서

가볍고 비에 젖어도 금방 마를 수 있는 하네스를 찾고 있었다. 

 

https://smartstore.naver.com/bigdog/products/2738406694

 

러프웨어 하이 앤 라이트 경량 하네스 Hi & Light Harness : 빅독

[빅독] 아름다운 동행 : 빅독

smartstore.naver.com

구매를 결정한 건 '러프웨어 하이 앤 라이트 경량 하네스 Hi & Light Harness' 

세이지 그린 컬러 L / XL 사이즈 (몸통 83)

 

러프웨어 경량 하네스 착용한 순둥이

 

 

원래는 줄이 하나더 있는 '러프웨어 플레그라인 하네스 Flagline Harness' 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순둥이는 몸무게에 비해 등 길이가 짧아서

남자 아이일 경우에는 생식기가 닿거나 볼일을 볼때 소변으로 젖을 수 있다는 후기가 있어

하이 앤 라이트 경량 하네스를 구매했다.

 

러프웨어 제품은 유치원 엄마들이 추천을 해주기도 했고

알고 보니 이것도 ㅋㅋㅋ 내 주변 지인들의 아이들은

하나씩 가지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였다. ㅋㅋㅋ

나만 몰랐네 ㅋㅋㅋ 꼭 브랜드를 사줘야 하는건 아니지만

우비도 그렇고 요즘들어 이렇게까지 몰랐나 싶었다;;;; 

 

요거는 순둥이 누나가 선물로 사줘, 더 신나는 마음으로 ㅋㅋㅋㅋ 골랐던 ㅎㅎ

누나님 고맙습니당 :)

 

 

컴포트플레스 하네스 착용한 순둥이

기존 하네스 '컴포트 플레스'

일명 시바견 하네스

 

이것도 다이소에서 벨크로 찍찍이 테이프만 교체해주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세탁해서 따로 모셔뒀다.

중대형견에게는 이것도 나름 요긴하게 잘 쓰는 제품이다

https://www.need4pet.com/comfortflex

 

컴포트플렉스

편안한 산책용 하네스, 목줄

www.need4pet.com

 

반응형